워싱턴 독점 범위 및 분석을 위해 워싱턴 내에서 보낸 워싱턴 전자 메일로 보낸 워싱턴 전자 메일로 보낸 워싱턴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JD Vance 부통령은 로스 앤젤레스로 여행하여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노력과 방위군 병사와 활동적인 해병대를 이용한 노력에 대한 시설에 대한 시위에 대한 단속을 소개 할 것입니다.
금요일 Vance의 사무실은 “연방 정부의 모바일 사령부 인 Multi-Agency Federal Joint Command Center를 둘러보고, 리더십 및 해병대를 만나고 간단한 발언을합니다.”
캘리포니아 방문 발표는 금요일 아침에 왔으며 Vance의 사무실은 워싱턴에서 출발 한 정확한시기 나 예정된 캘리포니아 또는 그의 발언에 대한 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White Houses는 전통적으로 미국 내 여행 중 대통령 및 부통령 일정을 발표했지만, 행정부의 계획에 익숙한 소식통은 발표의 마지막 순간 성격과 여행에 대한 정보 부족은 안전 문제로 묘사 한 것이라고 밝혔다.
Vance의 두 번째로 큰 도시 방문은 Trump 행정부의 이민 집행 노력에 대한 대규모 항의의 결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4,000 명의 방위군 병사들을 통제 할 수있게함으로써 9 번째 서킷이 트럼프 행정부와의 관계를 맺은 날입니다.
JD Vance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시위를 억제하기 위해 방위군 병사 및 활동적인 해병대를 방문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 (Gavin Newsom) 주지사는 트럼프가 주 최고 경영자로서 명령을 내렸다고 주장했으며 찰스 브레이어 (Charles Breyer)는 트럼프의 행동이 불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뉴욕의 통제하에 경비원을 감독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주장하면서 경비원을 국가 통제로 되돌려 놓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정부의 항소를 듣고 난 후, 판사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미국 법을 집행 할 수 없을 때 연방법을 허용하는 연방법을 인용하면서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통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 주 경비대 부의장에게 Pete Hegses 국방 장관이 “주지사를 통해 연방 정부 명령이 발행 될 것이라는 법령의 절차 요건을 충족시킬 가능성이 높다”고 썼다.
트럼프 행정부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공격적인 추방 노력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민주당 시장이 운영하는 다른 대도시는 대통령이 엄격한 반 이민 정책을 이행하지 못한 도시를 처벌하려는 노력으로 묘사 한 것의 일부로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럼프는 일요일에 이민자와 세관 집행 공무원들에게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을 포함한 미국 최대 도시에서 불법 외계인을 구금하고 구금하고 수백만의 불법 외계인이 살고있는 도시에서 불법 외계인을 구금하려는 노력을 확대하라고 말했다.
대통령은“이 도시들과 다른 도시들은 불법 외계인을 사용하여 유권자들의 기반을 확대하고, 부정 행위를하고, 복지 국가를 육성하고, 미국 시민들의 노력으로부터 좋은 급여와 이익을 강탈하는 민주당 권력 센터의 중심에있다”고 대통령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