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Collage 19 Jun 2025 09 59 PM 1460

워싱턴 독점 범위 및 분석을 위해 워싱턴 내에서 보낸 워싱턴 전자 메일로 보낸 워싱턴 전자 메일로 보낸 워싱턴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Joe Biden 전 전 대통령은 6 월 텍사스 갤버스턴에서 6 월에 미국이 “너무 많은”휴가를 보냈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분노한 지 몇 시간

Biden은 목요일 저녁 Galveston의 Leedy Chapel에서 6 월 축하 행사에서 연설했습니다. 그의 연설은 전립선 암 진단 1 개월 후에 나온다.

2021 년에 연방 휴가로 지정된 Biden은 미국 노예 제도의 종말을 기념하는 6 월 19 일 6 월 19 일이며, 1865 년의 노예 제도가 텍사스에서 발효되었으며, 아브라함 링컨이 철거 선언을 한 지 2 년이 지난 6 월 19 일입니다.

Biden은 “6 월은 해방의 날, 기억의 날 및 축하의 날입니다”라고 Biden은 회중에게 말했습니다.

“흑인 역사는 미국의 역사이다”고 덧붙였다.

갤러리에서 이미지가 열렸습니다

Joe Biden 전 대통령은 6 월 텍사스 갤버스턴 (AP)에서 열린 6 월 축하 행사에서 연설을 준비하면서 서 있습니다.

트럼프는 휴일을 수락하기를 거부했지만, 그는 진정한 사회에 대한 글을 썼으며, 미국이 “너무 많은 비 노동 공휴일을 가지고 있다고 불평했다”고 불평했다.

트럼프는“이 모든 사업을 폐쇄하는 데 수십억 달러가 소요됩니다. “노동자들은 그 어느 쪽이든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곧 우리는 일년 중 하루를 쉬게 될 것입니다.

Biden은 6 월에 연방 휴가가되어서는 안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연설을 사용했습니다.

Biden은 목요일 밤에“어떤 사람들은 나와 연방 공휴일에 합당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 모두는 노예 제도의 도덕적 염색을 기억합니다.”

갤러리에서 이미지가 열렸습니다

조 비덴 전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남부 동맹 지도자 (AP)의 이름을 딴 군사 캠프의 이름을 회복하려는 노력을 비판하는 것처럼 보였다.

“대통령으로서, 나는 역사, 특히 역사를 지우려는 지속적인 노력에 직면 할 때 우리가 역사에 대해 정직해야한다는 견해를 취했다”고 덧붙였다.

Biden은 트럼프를 암시하면서 눈썹을 회중에게 멈추기 전에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iden이 계속되기 전에 십자가의 표시를 주면서 방은 환호와 웃음으로 폭발했습니다.

Biden은 회중들에게 전국 군용 캠프로 이름을 바꾸는 데 “역할을 수행했다”고 말하면서 남부 동맹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Biden은 “하지만 우리는 지금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그 이름을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라고 Biden은 말했습니다.

갤러리에서 이미지가 열렸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6 월 텍사스 갤버스턴에서 열린 6 월 축하 행사에서 박수를 보냅니다. Biden의 출석은 전립선 암 진단 1 개월 후에 발생합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최근 Biden에 따라 변경된 여러 기지의 이름을 반환했습니다.

트럼프는 지난 주 포트 브래그 (Fort Bragg)에서 “포트 피켓, 포트 후드, 포트 고든, 포트 트래커, 포트 폴크, 포트 폴크, 포트 아프 힐 및 포트 로버트 E. 리의 이름을 복원 할 것입니다.

6 월에 트럼프를 비판하는 것처럼 보이는 유일한 사람은 비덴이 아닙니다.

갤러리에서 이미지가 열렸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너무 많은”휴가가 있다고 주장하면서 조 비덴 (Joe Biden) 전 대통령은 6 월 텍사스에 경의를 표했다 (AP 사진/David J. Phillip (왼쪽)과 Tasos katopodis/Getty Images (오른쪽))

하원 의원 인 하크 제프리스 (Hakeem Jeffries)는 목요일 성명서에서 공화당을 비판했다.

제프리스는“트럼프 대통령과 마가 무장 세력은 흑인 역사에 관한 책을 금지하고, 14 차 수정안에서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 프로그램을 해체하고 시민권 보호를 폭발시킨다”고 말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