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새로운 제품 출시 – ‘슈퍼 뉴트리션 퀘르세틴 플러스’

Photo of author
admin

14일, 는 ‘ 플러스'를 포함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이허브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뉴트리션 퀘르세틴 플러스'는 호흡기의 강화, 항염 및 에 효과적인 ‘퀘르세틴'을 주성분으로 합니다”라며, “퀘르세틴은 , 노화 방지 및 기능 향상에 기여하는 ‘Nrf2' 활성화를 통해 항산화 과정을 촉진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제품은 반응에 관여하는 물질의 생성 및 방출을 억제해 알레르기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슈퍼 뉴트리션 퀘르세틴 플러스'는 퀘르세틴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을 추가하여 상호 작용을 강화하였으며, , 감귤류 바이, , 등 면역력 강화에 유익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슈퍼 뉴트리션 면역력 복합체'도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여러 유형의 유기농 버섯 추출물을 포함한 이 제품은 면역 시스템 균형 유지에 기여합니다.

슈퍼 뉴트리션은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건강 고민에 맞춤화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는 종합 비타민 브랜드입니다. 모든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에 등록된 제3의 기관에서 검사를 받고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아이허브의 한국 시장에서 ‘슈퍼 뉴트리션'은 ‘'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특히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춘 ‘슈퍼 뉴트리션 ' 등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12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0% 증가하는 등 아이허브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아이허브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admin

다양한 콘텐츠와 유용한 정보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련 콘텐츠

트렌딩 콘텐츠

인기 콘텐츠